인기앱,핫 이벤트 정보

[ 요기요 할인 ] 치킨 반값에 먹자

달리자 꼬마도깨비 2016. 7. 9. 00:44

요기요 핫딜

 

 

 

지금 요기요에서

첫 주문 하면 최대 3만원 쿠폰 전원 증정 

 

 

 

 


벌써 12시가 넘었네요


 

어제는 치맥이 땡기는 불금;;;;

지금현재는 불토


 

저녁이되면 아이들과 치킨과 콜라한잔 마시며
가족과 함께하는 주말이네요

 

 


 


더위때문인지

치킨에 생맥주 시원하게 한잔 마셨는데도

잠이 안오네요..
 

오늘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날이 더워 잠이 안오는 이밤 치맥이 생각나신다면
경기가  또 어려운만큼 속상한맘에 소주에 족발이 생각난다면

 

 


제가 드리는 팁은 .... 그에 맞는
반가운 정보 !!   스마트한 정보 !! 한가지는 ? 

#텐핑 #알바 #블로그 #재택알바 


 

 

   
 


7월 8일부터 10일까지 요기요에서

  첫 주문 하면 최대 3만원 할인 쿠폰 준다네요.
전원 증정이라니 바로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