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정보/비타트라-아이허브

[ 마누카 꿀] 죽기 전에 꼭 먹어야할 세계 음식 재료

달리자 꼬마도깨비 2016. 10. 3. 16:11

식탐이 많아 음식먹고 탈도자주나는

저에게 마누카 꿀이 좋다해서

이번에 아이허브 에서 구매했어요

 

 

 

 

소화안되거나 헬리코박터 균이나 속쓰림등

각종 위궤양 증상이 있을때 마누카꿀이 좋다해요

 

 

 

 

 

마누카 허니, MGO 400+ (확인해보기 )

마누카 허니, MGO 250+ (확인해보기)

마누카 허니, MGO 100+ (확인해보기)

 

 

마누카 꿀은 호주와 뉴질랜드의

청정 지역에서 서식하는 마누카식물을 먹고사는

꿀벌들로 부터 채취하는 자연식품인데요

 

 

 

▶▶ Manuka Health(550 MGO) 보러가기

 

 

앞면에 보시면

MGO550 숫자가 보이실텐데요

숫자가 높을수록 좋은제품 이라하네요

그래서인지 숫자에 따라 가격차이도 있네요

 

 

 

 

 

 

일반꿀보다 항균작용이 100배나 더 강하고

약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가격이 좀 비싼편이에요

 

MANUKA 건강 은 오스트렐리아의

 가장 신뢰받고 허니제품 으로 선택되었다해서

더욱더 신뢰가네요

 

 

 

◆ 마누카 꿀의 효능

 

 

* 아이들 성장도움 (장내 비피더스균  번식에 도움)

  마누카꿀 + 우유 같이 먹으면 성장이 빨라진다해요

* 혈관계 질환에 도움

* 면역력강화 ( 선물용으로 좋아요)

* 피로회복과 숙취해소 ( 남편건강과 수험생)

* 위장병 치료효과

* 피부미용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