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정보/해외직구 핫딜정보

[돈버는쇼핑- 이베이츠] 알고계신가요? 시작해보세요

달리자 꼬마도깨비 2017. 2. 15. 01:34

#이베이츠 코리아 2월 친구추천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이베이츠에대한 포스팅을 하네요

얼마전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용돈을 받았어요~

 

그래서 아직 이베이츠를 모르시는

분들에게 소개를 해드리려 합니다.

 

 

 

 

이베이츠 코리아 친구추천 제도 알고 계신가요?

이베이츠가 뭐냐 물으신다면?

 

 

 

 

 

 

 

아래링크 클릭후 확인해보세요~^^

  ↓↓↓↓↓↓↓↓

 

이베이츠는

 

네이버나 다음등 포털사이트를 통해

지마켓, 11번가, 롯데백화점

내가원하는쇼핑몰에서 쇼핑할수 있게 연결해주면서

 

나에게 일정 캐쉬백도 적립해주고

가끔 보너스로 더블캐시백과 친구추천포인트

 적립도 해주며 분기별로

내 통장 등록만 해놓으면

자동으로 입금이 척척 된답니다


 

 

 

적립이벤트등... 한번가입하면

내가좋아하는 지인에게는 알려줘야할

캐시백 적립사이트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자동으로

추가포인트 적립받으실수 있으세요

 

 

 

☞ 이베이츠(미국) 캐시백 적립이벤트 가입행사보러가기

 

우선 가입방법은 너무쉬워요

  

 ★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설정만 하면 끝!!!

  


 둘이 뭉치면 무려 30달러

 

 

☞ 이베이츠 (코리아) 이벤트확인하러가기 

 

이베이츠 코리아 친구추천이벤트

신규가입 추천이메일 입력하거나 초대링크통해

가입하면 10달러 자동적립^^

 

단!!  가입90일내 50달러이상 구매해야 

 적립되며 구매내역이 없으면 적립안되요  ㅠ.ㅠ

 

♤★♤ 한가지팁을 드린다면 

이마트/티몬/위메프등 장볼때, 선물살때

이베이츠를 통해 이용하하시면 금방 적립가능하답니다



 ☞ 돈버는쇼핑 이베이츠 시작하기

 


나의 캐시백 적립금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