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정보/해외직구 핫딜정보

해외직구 - 폴로속옷과 캡모자

달리자 꼬마도깨비 2020. 12. 6. 16:43

 

 

블랙프라이데이, 사이먼데이를 일년동안 기다렸네요

이번은 크게 신나지가 않네요

 

라쿠텐가입후 쇼핑하기 >>  클릭

해외직구 많이들 하시겠지만 저는 아마존과 메이시스 백화점 6pm 세군데 위주로 하고있답니다

 이번에 아마존에서 무료배송서비스를 해주어서 저도 도브비누구매에 동참했어요

 

오늘은 메이시스 백화점에서 남편하고 아들 폴로속옷을 구매했어요

세일할때 아니면 제가격주고는 솔직히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세일할때마다  사이즈가 없어서 구매를 못했는데 이번에는 물건이 많네요

 

 

 

 역시 라쿠텐을 경유해서 쇼핑을하니 세일해서 득템하고 10%적립도 받고 

완전 신나네요~~

 

메이시스 쇼핑하러가기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