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아이허브/다이어트 /왕자한의원/종합비타민/아이허브할인코드

달리자 꼬마도깨비 2018. 3. 24. 21:47

다이어트 시작6일째

탄수화물중독인 내가 밥과 빵을 안먹고지낸지 6일쨰 믿기지않는다

아침밥을먹고나면 꼭 빵과 믹스커피2잔을 마셔야 식사한것같던 나

주위사람에서 내가 다이어트 성공할거라 생각하는 사람이 한명도없어

먹고싶은 빵과 밥을 꾹 참고 버티는 중이다

 

 

 

 

왕자 한의원 원장님께서

여성용 종합비타민을 꼭 먹으라했는데 집에 영양제가있어서 생각없이

먹었는데 선생님이 철분성분이 있는 영양제를 잘 찾아야한다 하셨는데

내가먹던 종합비타민엔  철분성분이 없었다. 

 

 

 

오랫만에 아이허브에 들려서 준비해야겠다

종합비타민, 오메가3등 우리집 건강은 아이허브에서

 

Nature's Way,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여성 울트라 포텐시 멀티비타

 

 

 

부담없는 가격에 하루1알 먹는 알약1개에

꼭 들어가야 할 성분들이 너무 많이들어있어 성분표를

 블로그로 다 가져오질못했다

 

 

 

 

우리나라에서 인기많은 나우푸드 비타민

 

 

Now Foods, 이브 수페리어 우먼스 멀티

 

 

 

 

 

 

 

 아이허브를 통해 자주챙겨먹는 비타민

LypriCel, Liposomal Vitamin C

 

나라별 베스트순위를 보면

 일본에서도 인기가많은 제품으로 손꼽이는걸 확인하니

역시 내가 꼼꼼하게 잘 따져보고 선택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비타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