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Macy's 백화점 가방 해외직구하기 - MICHAEL Michael Kors - Eva Stripe Tote / Kipling -New Money Wallet

달리자 꼬마도깨비 2019. 9. 8. 21:33

 

 

 

이메일함이 가득 차 있어 하나씩 정리하다 오늘도 옆길로 또 새 버렸다

가방을 너무도 좋아하기에 세일한다는 무언가만 보이면 내 손가락은 오늘도 클릭을.... ㅠ.ㅠ

 

MICHAEL Michael Kors Eva Stripe Tote

 

 

 

 

 

 

 

 

국내 사이트도 많은데 굳이 왜 해외 직구를 하냐고 하실 수도 있겠지만

물론 저는 그냥 눈으로만 쇼핑을 하려고 했답니다. 

 

그런데 세일도 많이 하고 이번에 명절 보너스도 조금 받고

다음 달에 해외여행도 계획 중이라 겸사겸사 이런저런 변명 아닌 변명을 대고 있네요

 

Kipling Creativity Large Cosmetic Pouch

Kipling Presto Fanny Pack

 

Kipling Mini Creativity Coin Purse

 

키플링은 동전지갑, 파우치 벨트 백 준비했어요

일요일이라고 추가 세일까지 해주네요

Extra 20% off use: SUNDAY

 

 

 

 

메이시스 백화점은 세일을 많이 하는 데다 오늘은 추가 세일도 하네요

 

이렇게 구매를 마치고 나면 배송대행지를 통해 우리 집으로 배송을 받을 수 있답니다

 

 

저는 호야 USA를 배대지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늘 직구 초보라서 질문도 많이 하고 부담스러운 해외 배송비도 아낄 수 있어서

이용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예전에 작성해놓은 글 참고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2016/07/13 - [직구 정보/해외직구 핫딜 정보 ] - 이베이츠 미국 & 이베이츠 코리아 캐시백 비교 적립

2016/09/13 - [직구 정보/해외직구 핫딜 정보 ] - [마이클 코어 & 나이키 직구 ] 호야 usa 배송대행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