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환절기 내건강은 아이허브 LypriCel, Liposomal Vitamin C 로

달리자 꼬마도깨비 2018. 10. 1. 20:05

 

추석연휴 전후로 갑자기 찬바람이 많이 불기시작하네요

아침저녁으로만 쌀쌀하던 날씨가 어느순간 하루종일 선선해져

자연스럽게  두께감있는 쟈켓을 찾게되네요

 

9월초 더운 일요일  베란다 창문을 열어놓고 식구들과 하루를 보내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걸 알면서도 깜박하고 창문을 열어놓은채로

거실에서 잠이들어 컨디션이 안좋은 상태로 출근을 했어요

화요일쯤되니 갑자기 열이 나기시작하고 아니나 다를까 몸살이 오고

말을 많이하는 직업탓에 하루종일 떠들어댔더니 서서히 목소리가

안나오더라구요...  그뒤로 지금까지 한달째 저는 계속 병원을 다니며

병가중입니다.   그때 바로 쉬었어야하는데.... 하는 후회와 함께요

 

평소에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으로 체력을 튼튼하게 만들어 놨더라면

이렇게 힘들지 않을텐데 라는 후회는 왜 아플때마다 매번 하게되는지

 

 

비싸더라도 좋은식품 챙겨먹자!!

 

내 몸이 건강이 최고아닌가 라는 후회와 함께 오랫만에 아이허브에서

효과좋은 비타민 챙겨보려구요~ 

작년에 아프신 엄마 사드렸다가 엄마가 정말좋다고 몇번이나 얘기했던

 

아이허브 LypriCel, Liposomal Vitamin C

건강 보조 식품으로 하루 1~2회 1패킷을 공복에 먹으라 하네요

비타민 섭취후 적어도 15분이 지난후 음식을 섭취하라 합니다

 

 

 

 

 

 

누구나 5% 할인 - VWW983
신규회원 10% 할인 -NEW10
신규5불 - WELCOME5
누구나 10%적립 - 로열티크래딧
22% 할인 - 22주년 프로모션

# 아이허브 # 리포솜비타민 # 환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