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정보/해외직구 핫딜정보

블랙프라이데이 호야USA 배송 [토리버치 핸드백]

달리자 꼬마도깨비 2019. 12. 28. 18:02

 지난 블랙프라이데이에 구매한 토리버치 핸드백이에요                            

다들 쉽게 구매하는 핸드백이지만 저는 큰 맘먹고 구매했어요!!

 

 

 

 

 

60% 세일한다 해서

구매했는데 세금도 쪼금 냈어요

 

포장도 꼼꼼하게 해서 보내주네요

 

 

핑크색 핸드백 스몰사이즈 핸드백

 

 

 

 

 

 

생일이라고 할인카드도 보내주네요

카드도, 포장도 고급진 토리버치 백 너무 이쁘고 맘에 들어요

배송도 깔끔하게 해 준 호야 USA는 늘 고맙더라고요

배송비가 늘 부담스러운데 이번에 17% 할인받아서 좀 저렴하게 잘 받았어요